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나와서 글올리고갑니다. 2013-02-18 00:00:00
handghost 조회수 : 3553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사장님 ^^ 박경록입니다.
작년에 고려도검쪽으로 A4용지로된 저의 마음가짐 이라고할까요? 보셨는지요??
저는 아직도 활!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열정 이 식을줄 모르는거 아닐까요?
저 박경록 과 친구 이환희 는 정말 이 한국과세계의 철기문화를 살려 내려고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저희가 얼른 전역을 하고 사장님께서 저희를 받아주시어 양성해주시고 도와주시고 꿈을이루어 주싶시요.
고려도검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세계로나가 새로운 철기문화를 대중화 시킬것입니다.
저희가 일을하게 된다면 지금보다 더더욱 큰이익이 생길것입니다.
저희는 전역하고 바로 고려도검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유성이 충남대학교 쪽이니깐 근처에 월룸에서 살면서 출퇴근을 해야할것같습니다. 그런데 저희 월급같은거는 어떻게 해야하는겁니까?? 많이 받으면 좋긴하지만 회사를 살리기 위해서 저희는 그닥 많이안받아도 괜찮습니다. 한달동안 안죽고 살아갈 만큼만 주셔도 됩니다. 돈도 돈이지만 저희는 돈보다는 하루하루 세상에 어서 나가고싶습니다.
사라지려고하거나 이미사라져버린 세계의 철기 전통 문화를 저희가 되살려내고 재탄생 시키겠습니다.
저희의 Hand Ghost 정신은 항상 존재합니다.
이번에 제가 휴가를 8박9일 을 나왔는데 개인적인 사정이생겨서 고려도검에 찾아가질 못했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가겠습니다. 가기전에 전화 한통 하고 가겠습니다. ^^
정말 저희의 마음가짐은 일편단심민들레꽃입니다 그러니 이쁘게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려도검 화이팅!! 항상언제어디서나 고려도검을저희는 응원합니다^^!!!